생활속에서단련하는질근육

생활속에서단련하는질근육

미미야동 0 1520
생활속에서단련하는질근육
[케겔과명기] 생활속에서 단련하는 질근육





경험이 있는 여성들의 경우 질의 근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질과 항문 사이의 질근육만 잘 조절해도 성관계가 훨씬 만족스러워지기 때문. 만족스런 성관계를 위한 질근육, 생활 속 단련법.

1. 비만은 섹스 테크닉의 적이다
뚱뚱하면 체위가 한정된다. 살을 뺄 수 있는 유산소 운동, 그중에서도 허벅지 근육을 키울 수 있는 에어로빅이나 수영, 걷기나 달리기가 좋다. 허벅지 근육이 튼실해야 피스톤 운동도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 다양한 체위를 위해서 유연성을 길러주는 요가를 병행할 것.

2. TV 보면서도 허벅지 근육 단련하라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무릎만 살짝 굽혀 그 자세(일명 말 타는 자세)를 유지한다. 허벅지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다. TV 볼 때마다 실시할 것.

3. 뒷굽 없는 실내화를 착용하라
펑퍼짐하게 걷기보다는 하체를 긴장시켜 걷도록 한다. 옛날 중국에서 ‘전족’을 한 여인들이 일등 신부감으로 꼽혔던 것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10cm도 안 되는 발로 걷다 보면 정상인보다 몇 배 이상의 힘이 들고 그러다 보면 허리와 엉덩이 부분이 강철같이 단련되어 용수철같은 탄력성이 길러져, 성기 기능이 좋아진다는 것. 속설이긴 하지만 충분히 이치에 맞는 말이다. 실내에서는 뒤꿈치를 들고 걷는 습관을 들이자. 다이어트용으로 나온 뒷굽 없는 실내화도 상당한 도움이 된다. 단, 하이힐은 별 관련이 없다. 오히려 관절에 무리만 주니 주의할 것.

4. 앉았을 때는 시도 때도 없이 케겔 운동
운전을 하거나 버스나 지하철에 앉아 있을 때도 멍하니 있기보다는 질근육을 단련하도록 한다. 방법은 소변을 참듯이 3~5초간 질근육에 힘을 주었다가 3~5초 동안은 힘을 빼는 것. 이것을 한 번 시작하면 스무 번은 반복해야 효과가 있다(이때 배에 힘을 주지 않는 것이 요령). 요실금에도 효과가 있으니 일석이조. 남자들의 경우, 항문을 같은 방법으로 조였다 풀어준다. 정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

5. 소변 볼 때는 10번에 끊어 누어라
출산 경험이 있는 사람에겐 쉽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꾸준히 단련하다 보면 근력이 생겨 완벽하게 끊어 눌 수 있게 된다. 남자들도 10번에 끊어 누는 습관을 들이면 성관계 시 멀티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6. 강추, ‘콘’으로 직접적인 질근육 운동
케겔 운동을 어렵게 생각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 온다면, ‘콘(말 그대로 달걀 모양 기구. 질에 넣어 사용하면 질근육 운동을 할 때 도움이 된다)’은 큰 도움이 된다. 한때 한 연예인이 이것으로 ‘명기’를 만들었다고 해서 큰 반향을 일으킨 적이 있었는데 요즘엔 부인과에서도 쉽게 구입, 운동 처방을 받을 수 있다. 콘으로 질근육을 단련하는 것은 아령으로 근육 운동을 하면 훨씬 효과적인 것과 마찬가지 이치. 비엘의원의 경우, 일단 질압 측정을 하고, 질압에 따라 ‘콘’을 처방해준다. 이럴 경우 세트로 구입할 필요가 없어 5만~7만원 정도로도 구입이 가능하다.

7. 질이 너무 헐거워졌다면, 질 성형수술도 방법
늘어난 질의 입구는 안타깝게도 질근육 단련과는 무관하다. 케겔 운동이나 질근육 운동만으로 좁혀지지는 않는다는 뜻. 만약 질이 너무 헐거워져 성관계를 기피하고 있다면, 질 성형수술도 고려해볼 만하다. 최근에는 레이저 질 성형수술(특히 질 점막을 빨래판처럼 만들 수 있는 질 축소술이 인기)이 보편화되어 통증 없이 2시간 국소 마취로 수술이 가능하고 바로 퇴원할 수 있게 되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