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명기트레이닝법은케겔운동

유일한명기트레이닝법은케겔운동

미미야동 0 1357
유일한명기트레이닝법은케겔운동
[케겔과명기] 유일한 명기 트레이닝법은 케겔 운동

아래의 힘을 키우는 더 궁극적인 이유는, 남편을 만족시 키기 위 한 것도 있지만 스스로 만족하기 위해서다. 강하게 죄는 힘이 세면 셀수록 파트너가 좋아할 뿐 아니라 본인 스스로도 자극에 훨씬 민감해지고, 오르가슴에도 빨리 도달해 만족도가 커진다. 섹스는 자신감이 붙을수록 잘 되는 스포츠다. 따라서 스스로의 성적 능력을 계발하기 위해서도 강하게 죄는 훈련은 필요하다. 흔히들 죄는 힘이라 말하는 질압(단위 cmH2O)은 특별히 훈련을 하지 않은 일반 주부들의 경우 20~30, 만족감을 느끼려면 50~70은 되어야 한다. 이 정도라면 명기라고 부르기는 뭐하지만 명기에 버금갈 정도는 된다. 질압이 70 이상이면 남성의 성기가 아픔을 느낄 정도로 세게 죄는 것이다.

치골미골근을 강화시키는 방법은 케겔 운동밖에 없다. 케겔 운동을 제대로 하기는 참으로 어렵다. 그래서 예전에는 힘을 줘서 소변을 참는 것으로 케겔 운동을 대신했지만, 요즘은 요실금을 유발할 수 있어 권장하지 않는다. 대신 변을 끊는 훈련을 하면서 치골미골근을 단련하라고 한다. 변을 끊을 때 어떻게 힘을 주는지 잘 기억했다가 그대로 하면 제대로 된 케겔 운동이 될 수 있다. 변을 끊을 때는 호흡을 짧게 여러 번, 길게 한 번 번갈아 가면서 하는 게 좋다. 처음에 너무 많이 하면 힘들 수 있으므로 차츰 운동량을 늘려가도록 한다.

케겔 운동을 모르는 사람은 없지만 제대로 하고 있는 사람은 사실 드물다. 원칙적으로는 질에만 힘이 들어가야 하는데, 익숙지 않을 경우 질, 항문, 아랫배, 허벅지까지 다 들어간다. 케겔 운동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병원에 가서 운동법이나 요령을 익힌 후 정기적으로 자신의 질압을 체크하는 것이다. 콘을 이용하면 훨씬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데, 비용은 콘값(5만~7만원) 정도밖에 들지 않는다. 치골미골근에 영향을 주는 주변 근육을 발달시키려면, 반듯이 누워서 엉덩이를 들어올렸다 내렸다 하는 것, 누워서 다리를 들어 무릎을 90도로 세우는 것도 도움이 된다. 무릎을 90도로 세울 때는 팔도 쭉 뻗어서 일직선이 되게 한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