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분되면어떤소리가날까

흥분되면어떤소리가날까

미미야동 0 1687
흥분되면어떤소리가날까
흥분되면 어떤 소리가 날까   모두가 잠들은 고요한 밤. 주위는 쥐 죽은 듯이 고요하다. 드디어 때가 온 것이다.오늘을 위해 아껴두었던 에로비디오 한편. 비디오에 넣는 순간 , 벌써부터 불끈불끈 신호(?)가 온다.숨 한번 크게 내쉬고 플레이 버튼을 누른다.
 그런데... 이게 왠 일인가? 화면은 선명한데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이럴 수가...솔직히 색(色)소리 없는 에로비디오는 앙꼬 없는 찐빵이요, 오아시스 없는 사막 아닌가?사랑하는 상대와 섹스를 하면서 나눌 수 있는 최고의 섹시한 대사는 뭘까?
 이를테면 ‘자기, 힘 좋다’ 혹은 ‘오늘 끝내 줬어’ 같은 말들이 그것. 그러나 그것보다 훨씬 강력한 것이 있다. 바로 끈적끈적 이어지는 그녀의 색(色)소리. 지구상에 존재하는 어떤 정력제도 이보다 짜릿할 순 없다. 그러나 색소리라고 다 같은 색(色)소리는 아니다.
 자세히 들어보면 다 저마다의 특색이 있다. 아무리 들어봐도 잘 모르겠다는 분은 귀지 청소를 열심히 하는 게 어떨까? 그래도 모르겠다면 눈 비비고 이곳을 뚫어지게 봐 주시길...
 1. 신음형 색(色)소리  - 입을 크게 벌리지 않고, 때론 아예 다문 채 내는 신음소리를 말한다. 눈을 반쯤 감고 음미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그렇게 은근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섹스 도중 그때그때 자신의 느낌을 넘치지 않게, 차분하면서도 타이밍에 맞게 표현할 수 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를 내는 에로비디오의 여배우들과는 정반대 스타일이다.
 요염한 자객처럼 안으로 숨어들 듯 내뱉는 이 소리는, 듣는 상대로 하여금 정반대의 격정을 유발할 정도로 유혹적이다. 물론 억지로 연출하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소화해 내는 게 중요하다. 그렇다고 단순히 테크닉을 위해 암기할 거라면, 애시당초 포기하는 게 좋다. 웃음을 터뜨리거나 길을 걸을 때, 그런 사소한 제스처에도 자신만의 분위기를 가지고 가듯이, 그렇게 자연스럽게 몸에 익혀야 하는 게 중요하다.
 그것도 나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를 한껏 담아서. 이처럼 색소리를 마구 남발하는 것보단 오히려 절제하는 게 상대를 더욱 더 뿅가게 한다. 넘치지 않고 약간 모자란 만큼만 드러내는 그 묘한 포만감.… 이건 굉장히 군침 도는 에피타이저 같은 것 아닐까?
 2 눈싸움형 색(色)소리  - 두 번째는 바로 ‘눈싸움형‘ 신음소리. 입 대신 눈으로 내는 신음소리라고 보면 된다. 이건 상당히 고난이도의 기술이다. 둘 만의 섹스에 이미 익숙해진 어떤 커플들은, 섹스 도중에도 절대 상대에게서 눈을 떼지 않고 서로의 얼굴을 오래도록 쳐다본다고 한다.
 물론 말은 한마디도 하지 않은 채. 그런 포즈로 절정에 이르기까지 낱낱이 서로의 느낌을 훑고 그것을 자신의 느낌으로 만드는 것.
요령을 알려드리면 이렇다. 먼저 입술을 꼭 다문 채로 상대의 얼굴을 바라보자. 서서히 고조되는 상대의 오르가즘을 감상하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느낌이 상승해감을 느끼게 될 것이다.
 물론 그러려면 자꾸 흔들리는 초점을 추스르며 최대한 집중해야 한다. 그리고 땀에 젖은 두 사람의 모습이 마치 한 사람이 호흡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보일 정도로 분위기를 끌고 가자. 그럼 상대는 점차 초점을 잃고 나른해지면서 결국 어쩔 수 없는 한숨을 내뱉고 만다. “아아, 당신을 정말로 사랑해….“이런 만족스런 탄성이 나오지 않을까?
 3 책읽기형 색(色)소리  - 마지막으로 하나 더. 이른바 ‘책읽기형‘ 신음소리. 이것이야말로 상대를 더욱 더 흥분하게 만들 테니 두고 보라. 당신은 그녀의 위에 올라타고 앉아 천천히 리듬감을 타기 시작한다. 그리고 절정에 오르기 시작할 즈음 차분하고 평정한 목소리로 말을 걸기 시작하는 거다.
 이를테면, 이런 사소하고 일상적인 걸로. “어제, 갑자기 여행가는 걸 상상했어. “ 그녀 역시 흥분을 천천히 가라앉히려 애쓰며, 당신의 허리를 지긋이 움켜쥔 채 대답한다. “그으래? 어디로? 누구와?“ 당신의 목소리는 조금씩 눈치채지 못할 정도로 끊기기 시작한다.  하지만 흔들림 없는 목소리의 톤은 여전하고. “어....그야...당연히........당신과 함께 가는 거지...음….거긴 어디냐면...“ 마치 조용히 책을 읽어 주듯 이어지던 목소리가 흐려지는 순간, 그녀도 흠뻑 젖은 표정으로 당신의 말을 이어 갈 것이다.
 “당신과 함께.....거기 있는 장면을 상상하니...나도.....기분이 상쾌해져......아… 그나저나 벌써부터 땀이 나다니....후움...“ 밖에서 혹 누가 이를 엿듣기라도 했다면, 마치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편안하게 앉아 나즈막하게 나누는 대화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듯. 변치 않는 목소리의 와중에 두 사람은 서로의 미묘한 변화를 감지하며 느낌을 상승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앞서도 말했지만 섹스에 있어 소리란 절대적인 비중을 차지하는 요소다. 못 믿겠다면 당장 실험해 봐도 좋다. 지금 비디오 가게에 들러 에로비디오를 하나 빌려 오라. 그리곤 느긋하게 감상하는 거다. 단, 소리는 100% 줄여놓고... 어떤가? 아랫도리가 묵직해 옴을 느끼는가? 십중팔구는 별 느낌 없을 것이다.
 그게 바로 색소리의 위력이다. 이만하면 오묘하고 새끈한 색(色)소리의 위력을 아셨겠지. 자, 그럼 득음의 경지에 이를 때까지 오늘부터 열심히 노력하길 바란다. 섹스 도중 ‘분위기 깨는 대사 베스트 5 
 
1. ‘누가 물었나‘ 형 - 헐떡 헐떡대면서 매순간 “사랑해, 사랑해!“를 외쳐대는 당신. 때론 절제하는 것도 중요하다.
 2. ‘죽어라 닥달‘ 형  - 1번 항목에서 더 나아가 “당신도 나 사랑해? 빨리 대답해 줘. 왜 아무 말 없는 거야?“ 하고 추궁하는 당신. 이렇게 섹스 도중에도 쉼 없이 닥달하는 거라면, 귀엽긴 커녕 이젠 지겨워 죽을 지경이 될지도 모른다.  3. ‘완전 침묵‘ 형  - 위에서 비록 ‘말 없는 신음소리‘가 의외로 더 도발적이라고 주장했지만, 그렇다고 아예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고 내내 꿀 먹은 벙어리처럼 구는 것도 문제가 있다. 상대로선 어떤 게 좋고 어떤 건 별로인지 궁금해 죽을 지경일 테니까.  4. ‘음메 기죽어‘ 형  - 상대가 섹스에 다소 서툴다고 해서 툭 하면 분위기를 팍팍 깨는 당신. “그게 뭐야? 큭큭, 꼭 그렇게 안 해도 돼“ 하는 식으로 어정쩡한 위로를 한다거나 혹은 “당신, 그거밖에 안돼? 실망이야“ 하면서 초반에 상대의 기를 죽여놓는다면? 침실 아니라 어떤 장소에서라도 절대 써먹으면 안 되는 유형.  5. ‘과잉 주문’ 형  - 섹스 도중 “이렇게 해 줘, 저렇게 해 줘“ 하고 요구하는 건, 때론 분위기를 고조시키기도 하지만 그것도 정도 껏 해야지 주문량(?)이 너무 폭주하게 되면, 이 또한 ‘정말로 분위기 깨는 대사 베스트‘ 감으로 손색이 없다. 섹스의 횟수는 애정의 척도가 아니라고 얘기들 하지만, 솔직히 내가 정상일까,
 남들은 얼마나 자주 할까?궁금하긴 하다. 지금 당신의 나이 42세, 여태껏 얼마나 섹스를 했는지 알고 있는가?혹시 오렌지네티즌들이라면 자신이 여태껏 섹스한 횟수를 정확히 계산해 본 사람이있을지 모르지만, 대개는 아마 별 관심이 없거나 대개는 '난 이 정도 했을 거야'라고 어림잡아 짐작하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한번쯤 내가 '했을' , '할' 섹스횟수를 알아두는 것도 괜찮을 듯. 여기에 조금 더 정확한 섹스횟수 계산법, 이상적인 섹스횟수(?)에 대한 다양한설들을 따져본다.나는 남보다 많이 하는 편?  정액을 낭비하면 생명이 단축된다고 여기던 시절이 있었다.  마음대로 여자를주무를 수 있었던 옛날의 봉건 군주들이 단명한 까닭은 정액의 과소비 때문이라고주장하기도 한다.이와 같은 오해는 남자 정액이 생명을 지키고 연장해주는 진수이며 정액의 양은태어나는 순간에 결정된다는 '정액한정설'에서 유래된 것이다.
 
하지만 남자의 정액은 샘물처럼 끊임없이 만들어지는 샘물과 같아서 사용한 만큼다시 보충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제왕의 단명과 정액의 낭비는 무관한 셈. 그렇다면 육체적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적당한양의 섹스 횟수란 존재하는 것일까?
 아니다. 아직까지 성관계의 표준 횟수에 대한 의학적 정설이 없을 뿐 아니라 그것을정립하는 일도 쉬운 일이 아니다.섹스에 큰 불만이 없던 사람조차도 '자신의 횟수'가 상대적으로 많은 건지, 적은 건지자신할 수 없다. 최근의 경향이 양보다는 질이라는 걸 생각하면 사실 큰 의미는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마음은 주변 사람이 자신보다 '더 자주 더 많이'한다는 말에 쉽사리흔들리기 마련, 아무래도 섹스에 관해서라면 '양'에 초연해 질 수만은 없는 모양이다.'일반인'에게 있어 얼마나 자주 하는 것이 정상적인 횟수라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이미 수많은 설문조사를 통해 평균치 정도는 알려져 왔다.
 
섹스보고서의 대명사격인 킨제이 보고서를 참고하면 1620세 4.67회/주, 2125세3.90회, 2630세 3.27회, 3135세 2.73회, 3640세 2.46회라고 하는데, 우리의기준으로 삼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우리나라 여성지 주최의 설문조사 결과를 보면 20대~30대 부부의 평균 주당 섹스횟수가2~3회로 나와 킨제이 보고서와 수치상 큰 차이를 보이지만 나이가 들어갈수록 횟수가줄어든다는 사실에는 크게 다를 바가 없다.
 이상적인 섹스 횟수는?  우리의 일생 중 섹스에 할애하는 시간은 통계적으로 고작 1518일 정도뿐이며 극치감또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도 1518시간일 뿐이다.하지만 1518시간, 1518일은 통계상 수치일 뿐이다.
 성생활의 엔조이 시간을 두 배, 아니 세 배 이상으로 연장시키지 못할 이유도 없다.항상 우울하고 답답한 뉴스만 접하게 될 때는 섹스를 활용하여 기분전환과 함께경제적으로나 건강상으로 도움이 되는 일거양득의 작전을 남성이 적극 펼쳐야 한다.
 
섹스 빈도는 개인의 직업, 환경, 연령, 결혼생활, 인종, 교육정도, 종교, 체력, 소질,습관에 따라 다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표준 섹스 횟수에 대한 근거 없는 소문이 그럴싸하게 떠돌고 있다.20대는 2일에 1번, 30대는 3일에 한번, 40대는 4일에 1번, 50대는 5일에 1번 그리고60대부턴 금욕하라는 것이 소녀경의 가르침이다.
 
섹스횟수 계산법에는 아래에서 설명할 99법칙이 있고, 춘3하6추1동무(春三夏秋一冬無)라는 설도 있다.봄에는 3일에 한번. 여름에는 6일에 한번, 가을에는 하루에 한번 그리고 겨울에는 무한정섹스를 즐기라는 것이다. 그러나 생물학적으로는 35일에 한 번
 정도가 적당한 섹스 횟수랄 수 있다.한 번 사정하게 되면 35일 정도가 지나야 정액 성분이 정상으로 회복되기 때문이다.미국 메릴렌드 대학 사회학과 존 로빈슨 교수가 미국 인구학회지 최근호에 소개한통계를 보면 미국 성인의 연간 평균 섹스 횟수는 58회(기혼자는 71회)이며, 주 평균횟수가 3회 이상이 5%정도라고 알려지고 있다.
 재즈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이나 정치적으로 진보 성향 인사들의 섹스 횟수가 더빈번하며, 자신의 일에 열중할수록, 또한 스포츠를 즐기며 TV 시청 시간이 많을수록,그리고 사회 활동이 왕성할 남자일수록 사랑 나누기에 더욱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는것이다. 우리나라의 경우엔 20대가 주 23회, 30대가 주 12회, 40대는 10일에12회, 50대는 10일에 1회 정도의 섹스 횟수를 보이고 있다.
 섹스 횟수, 이렇게 계산한다  이쯤에서 흥미로운 섹스횟수 산출법을 알아보자.일본의 남녀관계 사이트에 소개된 계산법으로, 나이에 따른 섹스횟수를 나타내주는 공식, 이른바 99법칙을 소개한다.
 우선, 나이대의 앞자리에 9를 곱한다. 가령 20대라면 2X9=18, 30대 라면 3X9=27,50대라면 5X9=45가 된다. 어라? 나이가 많아질수록 수가 커지네?라고 의아해 하시는 분! 계산은 아직도 끝난 게 아니다. 여기 9를 곱해 나온 수란날짜별 횟수를 나타내는 것. 즉 20대는 10일에 8회라는 것이 되고 30대는 20일에 7일,50대는 40일에 5일 이라는 것이다.
 
수치상의 차이를 보이기는 하지만, 이와 비슷한 또 다른 산출법도 있다. 일본의 전문의키타무라의 저서에 소개된 것으로 40대라면 4, 50대라면 5라고 할 때, 4X4, 5X5 라고계산해서, 40대는 16일에 1회, 50대는 25일에 1회가 평균치 섹스횟수라고 정의 내리고
있다.
 뉴스위크(일본판, 9월 25일자)에서 익명자 대상 년 간 사정횟수를 조사, 20대 104회,30대 121회, 40대 84회, 50대 52회, 60대 35회, 70대 22회라는 결과를 발표했지만이 횟수는 (20대를 제외하고) 정확히 앞서 말한 99법칙과 일치한다.재미로만 넘겨 버릴 섹스횟수 산출법은 아닌 것이다.
 
하지만 상기 산출법 등은 모두 이론적 수치를 내는 방법에 지나지 않는다. 앞서 말한대로 횟수란 중요한 게 아니기 때문.요컨대 평균치에 못 미친다고 우울해 할 필요도, 평균치를 넘어선다고 자신의 섹스스타일에 자만해서도 안될 듯하다.
 인기 카운셀러 루스 하이머가 말했듯, ‘얼마나 만족했는가’ 가 중요할 따름이지 ‘얼마나많이 하는가’ 가 중요한 건 아니니까.1회 사정액, 달걀 한 개 몫도 안돼  성행위 후에 엄습한 피로감으로 부담을 느낀 일이 있을 것이다.
 전날 밤 커다랗게 휘어지는 여자의 등뼈를 껴안고 진저리치는 쾌감을 무차별난사하던 남자가 다음날 아침, 무거워진 눈꺼풀을 억지로 치켜 뜨고 몰아닥친피로감을 주어 담는 경험 말이다.하지만 그것은 무리한 성행위로 지나치게 체력을 소모한 탓이 아니다.
 1회 사정액의 영양가는 달걀 한 개에 미달되는 정도이며 섹스에 의한 에너지 소모량은2층 계단(20계단) 을 뛰어오르는 정도일 뿐이다.1회의 섹스로 소모되는 총 에너지량은 6~7Kcal 정도에 불과하며, 이것은 1년간 매일섹스를 계속한다 해도 3~4Kg의 체중을 감소시킬 수 있을 정도의 에너지량이다.
 하루 평균 기초 대사량(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 대사량)이2400Kcal라는 점을 고려하면 무시해도 좋을 만큼인 것이다. 섹스 후에 느끼는 이튿날 아침의 피로감은 체력 소모 때문이 아니라 대뇌피질의흥분에 의한 정신적 피로 때문이다.따라서 섹스 후 피로감은 영양보충보다는 충분한 수면과 기분전환으로 회복시켜야한다.
 
섹스 횟수에는 기준이 없다. 야구장의 투수를 예로 든다면, 투수 자신의 완투 능력과신체적 컨디션, 그리고 구장의 분위기에 의해 스스로 결정해야 하는 것이 바로섹스다. 팀의 에이스 투수라면 자신의 몸 관리를 비롯해 스스로 컨디션을 조절하는능력을 갖추고 있다.
 볼의 스피드, 체인지 업, 제구력 그리고 결정적 순간에 삼진을 낚아 챌 수 있는위닝샷을 구사, 위기를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기능을 발휘할 것이다.승부가 중요한 경기에선 자원 등판할 수도 있고 감독의 지시에 따라 무리한 등판을감행하기도 할 것이다.
 그래도 불같은 강속구로 타자를 삼진 아웃 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투수라면 굳이등판 횟수에 제한을 둘 까닭이 없다.하지만, 부부간, 연인간의 사랑은 일순간의 오르가즘이나 부단히 이어지는 섹스의빈도수가 아닌, 섬세하고 상냥한 섹스로서 깊어져간다.진정한 의미의 섹스는 양이 아니라 질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