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체위,풍차돌리기

비공식체위,풍차돌리기

미미야동 0 1584
비공식체위,풍차돌리기
여러 체위 가운데 풍차 돌리기란 누구나 할 순 없지만 남자라면 꼭 하고 싶어하는 체위입니다. 왜 그러하냐? 체력과 타고난 신체적 조건이 필수이기 때문에 성공할 경우, 대단한 긍지를 갖게 되는 거죠. 하지만 여성이 협조 하지 않으면 절대 불가능한 풍차의 세계! 함께 떠나볼까요?

  
 
 

풍차 돌리기란 기립상태에서 삽입 후 남자가 여자를 360도 회전시키는 체위 기술을 말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매우 어려운 동작이므로 보통은 누운 상태에서 남자가 여자 위에서 360도 도는 것을 뜻합니다. 이런 체위를 하기 위해선 몇 가지 기본 신체적 조건이 필요하죠. 1. 남자의 성기가 짧아 선 절대 불 가능
이 자세는 깊은 삽입이 되어야만 가능한 체위랍니다. 정상 위나 후배 위처럼 여자의 성기가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특히 ’크기’가 중요하죠. 2. 남자의 기본 체력이 필수
여자를 360도 회전시키기 위해선 남자가 팔과 다리로 균형을 잡아야 합니다. 체조선수를 생각하시면 쉬울 듯~ 그리고 한번의 회전으로 여자가 느낄 리 만무하고 회전속도도 중요합니다. 거북이처럼 느리게 돈다면 여자도 남자도 느끼기가 쉽진 않겠죠. 3. 여자의 질이 위 쪽에 있을수록 유리
남자의 성기길이가 각각 틀리듯, 여자의 성기도 그 모양이나 깊이가 틀리고 위치 또한 각각입니다. 여자의 질이 아래 쪽에 위치할 경우 후배위를 하기가 유리하고 여자의 질이 위쪽에 달릴 경우에 풍차 돌리기가 용이합니다. 남자가 위에서 돌리기 때문에 아래 쪽의 질은 보통의 길이와 성기가 유연하지 않으면 어렵기 때문이죠. 4. 남자의 노력을 가상히 여기는 여자만이 가능하다
보통 여자라면 이런 체위를 견딜 수 없습니다. 웃음이 나올 수도 있고 [남자는 심각한데 말이죠] 섹스를 즐기지 않으면 무슨 운동회쯤으로 섹스를 여기겠죠. 하지만 그것을 당신에게 시도하는 남자는 꽤 섹스에 관한 달인으로 여겨도 무난하니 당신은 어떤 면에서 행복한 여자랍니다.
일단 둘 사이에는 이런 체위에 대한 편견이나 거부감이 없어야 합니다. 안 그럼 시도조차 못할 테니깐요.
먼저 편하게 여자가 누워서 정상위로 삽입을 하며 서로 만족감을 높입니다. 그런 다음 남자는 팔을 세워 중심을 잡고 몸을 서서히 여자에게서 띄웁니다.[그렇다고 공중 부양까지는 아닙니다. 몸을 돌리기 위한 동력 같은 거죠.]
그리고 남자는 성기를 중심으로 해서 몸을 원으로 돌립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만 알아두세요 남자가 몸을 돌리는 게 주가 아니라 여자의 질 내벽을 회전하며 삽입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결국 여자에게 더 큰 자극을 주기 위한 남자의 애틋한 몸짓인 거죠.
만약 당신의 남자가 풍차를 돌려 당신에게 선사를 했다면 이젠 당신 차례입니다. 여자는 더 쉬운 방법으로 남자에게 풍차의 느낌을 줄 수 있으니깐요.
여성상위 아시죠. 보통 여성상위는 상하운동을 하지만 그 위에서 당신이 회전을 주시면 남성 역시 무척 좋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당신의 질 내벽이 남자의 성기를 감싸며 돌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쩌면 남자는 그런 것을 바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자세가 쑥스럽다면 입으로도 가능합니다. 역시 앞뒤로 오럴을 할 것이 아니라 오럴을 하면서도 좌우로 회전을 주면 대단한 쾌감이 전달이 됩니다. 시각적으로도 무척 자극이 되고요.
남자는 이 여자가 정말 나를 사랑하고 있다고 믿을 수 있는 테크닉 중 하나죠. 왜냐하면 꽤 적극적이어야만 가능한 일들 이니깐요~!!
0 Comments
제목